본문 바로가기

고냉이

2012/11/29 인천에서 분양 받은 페르시안 엑죠틱 익스트림 - 토리

 

2012/11/29 인천에서 분양 받은 페르시안 엑죠틱 익스트림 - 토리



이름 : 토리
생년월일 : 2012/09/13
성별 : 여
품종 : 페르시안 엑죠틱 익스트림 화이트
아빠 : 페르시안 엑죠틱 익스트림
엄마 : 페르시안 롱헤어 익스트림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 몇일동안..여러 분양 카페를 눈팅하며..

둘러보았다..

고양이 중에는 [페르시안 익스트림/스코티쉬 폴드/페르시안 치즈색] 이 3종이

제일 맘에 들었다.

예쁜 냥이들은 많았으나..

"아! 아이다!!" 이런..아이가 없었기에..

필이 오는 애기를 찾고 찾던중..

네이버 카페 [셀펫] ( http://cafe.naver.com/sellpet ) 에서 

필이 오는 아이!! 토리(페르시안 엑죠틱 익스트림 화이트)를 발견!!


그 당시 필받은 동영상..1



그 당시 필받은 동영상..2



동영상 보고 필받아서..

새벽인데로 일단 문자를 보냈다 -ㅅ-...

죄송하긴 했으나..무조건 분양 받아야 된다고 생각하고..ㅎㅎ

새벽이라도 답장 주신 아가씨 고맙습니다..ㅎ

문자를 주고 받으면서

분양자의 카페 게시물을 검색하여..

토리 정보를 추가로 수집!! +_ +

토리


토리


왼쪽 : 토리 엄마          오른쪽 : 토리 아빠


아빠라는걸 직감해따 -ㅁ-


토리 엄마..ㅎ




부모냥이 넘 이쁘다!!! 그리고 가정분양!!


무조건 분양 받아야한다!! 라는 생각을 가짐..ㅎㅎ


문자와 카톡으로 11/29 분양 받기로 결정!!


멀긴해도.. 무조건 가야한다고 느낌 -ㅅ-..ㅎㅎ


분양 당시 실제로 아빠 냥이 보니..


아빠 냥이를 분양 받고싶었다..!!


진짜 너무 예쁘고 귀엽고..참하게 생겼던데..ㅎㅎ


분양하는 아가씨도..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서 긴장해따 -_-;;


길냥이 밥도 챙겨주시던데..좋은분 한테 좋은 냥이 분양 받아 너무 좋다 ! !



 예쁜 토리와 평생 예쁘게 건강하게 살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