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배포완료]2013년 01월 21일 처음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다!!

2011년 02월 13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여 첫 포스팅을 했다..ㅎ

 

꾸준히 블로그 포스팅을 하지는 못 했지만..

 

내심..티스토리 초대장을 기대하고있었다..

 

주위 .. 지인분들은.. "티스토리는 초대장 없으면 못한다메!!"

 

"나도 해보고싶다" .. "초대장 좀 도"...이런 말들을 하셨지요..

 

그때마다.." 나 담달에는 티스토리 초대장 나올꺼야~"를 반복-_-..

 

2년이 흘렸네요...ㅎㅎㅎ

 

시간 참..빠르네요..ㅠ_ㅠ...

 

지금 다시 티스토리 포스팅을 시작하고..ㅎ

 

파워 블로거를 목표로!!! 나름 열심히 활동 하고 있었는데..

 

오늘..

 

티스토리 공지..

 

(1월)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흠...난 다시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으니..담달쯤 꼭 받아야지..!! 생각을하며..

 

혹시나 하는 맘에...

 

초대관리를 보았다..

 

 

헉!!!!

 

초대장이 5장 남았습니다. 초대장은 매월 활동 내역에 따라 충전됩니다.

 

사랑해요 티스토리..ㅠ_ㅠ

 

너무 기쁘고 좋아서..공지사항에 댓글 달고 왔심더~ㅎㅎ

 

 

 

 

첫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은 느낌..

 

말로 표현이 안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