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정보 공유

오픈마켓(11번가) 고객 통계

오픈마켓(11번가) 고객 통계

 

 

 

 

 

 

모든 자료의 출처는 11번가 입니다.

 

 

 

 

 

 

 11번가 구매 고객 성별 통계(2012년 연평균 기준)

예상외로 남녀 구매 통계가 2%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11번가 구매 고객 지역 통계(2011년 연평균 기준)

인구가 가장 많은 서울 경기 지역이 역시 구매 회원이 많다고 한다.

 

 

 

 

 

 

 

 

 

11번가 구매 고객 연령대별 (남성) 통계(2012년 연평균 기준)

30~34세> 35~39세>25~29세

남성주요고객은30~34세의비중이가장높으며, 20대중후반에서30대초반연령층이구매핵심층이라고 한다.

 

 

 

 

 

 

 

 

 

11번가 구매 고객 연령대별 (여성) 통계(2012년 연평균 기준)

30~34세> 25~29세> 35~39세

 

여성주요고객은30~34세의비중이가장높으며, 20대중반에서30대초반연령층이구매핵심층 이라고 한다.

 

 

 

 

 

 

 

 

 

11번가 구매 고객 요일별 통계(2012년 연평균 기준)

 

 

 

11번가 구매 고객 시간대별 통계(2012년 연평균 기준)

월~수요일에가장방문고객이많으며, 10시~19시사이에가장높은구매가일어난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