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공유

강쥐밥 :: 한국의 레지존이라는 사기사이트[강쥐밥]


강쥐밥 :: 한국의 레지존이라는 사기 사이트 [강쥐밥]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ㅎ

한국의 레지존 !! 이라는  강쥐밥에 대해서 소개 해 드릴라고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필자는 자바존에서 활동을 하다가..

강쥐밥이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는데..

첨엔 사기치지 말라고 항상 당부 하던 영자가 사람이 좋아 보였으니..

직접 팩을 구매한후..

쓰레기 사이트라는걸 알았습니다.

정상 작동도 안하는 팩을 팔고..

이미 줬으니 환불도 안된다고 하는군요..

팩사기전에 문제있으면 당연히 환불해드려야죠 이러다가 돈입금하니 사람이 바뀌네요..

팩수십개를 연결했다가 분리하는 것을 반복한 필자보고 제가 못해서 안되는걸 왜 자기 탓하냐고 하네요..

그럼 원격걸어서 직접 연결해보라니깐..

원격 계속 피하길래 전화 통화 후 원격을 걸더군요..

120 검색해보고 검색 잘 됩니다..이러고 ㅋㅋㅋ아놔 웃겨서..ctrl+f로 검색하는게아니라..상단메뉴에서 검색을 찾더군요..여기서도 좀 어의가 없었음...

그러더니 울트라 버전을 바꾸라네요..한글이 깨지는 프로그램 쓴다고...

내참 어의가 없어서..

그리고 필자가 소유한 클라로 접속 결과 x샵 안되고 공성섭 이동도 안되는데..

작년에 잘연결해서 놀았다고..ㅋ

제가 못하는거라고 도리어 화를 내는군요..

여튼 이런 사기꾼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