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창업 정보

헬스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쉐이크) 창업. 무점포, 무자본, 소자본 창업 가능

헬스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쉐이크) 창업. 무점포, 무자본, 소자본 창업 가능




저희는 헬스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쉐이크) 창업을 지원해 드리는 헬스 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쉐이크) ·소매 업체인 머슬팩토리입니다.


 현대 사회는 생활이 풍족해지고 편리한 생활을 하며, 고령화사회에 접어듦에 따라 모든 사람이 건강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건강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은 그에 따른 매우 좋은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2015년 건강기능식품 총매출액은 1조 8,230억 원으로 2014년도에 비해 10.54% 증가하였고, 2016년 건강기능식품 총매출액은, 2조 1,260억 원으로 2015년도에 비해 16.6% 증가하였습니다. 남·여 모두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싶어 합니다. 남자는 근육질의 몸매를 원하고, 여자는 마르기만 한 몸보다는 탄력적인 몸매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수 요소가 됩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주 5일제가 시행됨에 따라 여가 활동의 수단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탄력적인 몸매나, 근육질의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근육의 증가가 무조건 필요하며, 근육의 증가를 위해서는 단백질, 탄수화 물, 수분이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섭취하는 현대인의 식사는 단백질과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이 아닌 지방 위주의 식단입니다. 그래서 권장 칼로리가 지방과 술로 채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동을 하게 되면 더 많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섭취하여야 되는데, 단백질 보충제와 닭 가슴살을 경제적으로 계산해 보면, 같은 가격이면 단백질 보충제가 더 저렴하게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조리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헬스 단백질 보충제 창업을 추천 해 드리는 사장님

 

1. 헬스장 관장님들, 헬스장 트레이너님들 (회원들에게 공급)

(쇼핑몰 필요, 원하면 제작 가능)

 

2. 창업(부업, 투잡, 재택근무,프리랜서)을 생각 중인데 아이템을 정하지 못한 분

(쇼핑몰, 오픈마켓 판매)

 

3. 기존에 판매하던 제품에 보충제를 추가로 판매할 분

(기존 상태 유지 및 쇼핑몰, 오픈마켓 추가)

 

사입 NO ! - 부담스러운 자본금은 필요 없습니다 !! 손실 없는 안전한 판매를 하세요 !!

재고 ! - 무재고로 식품의 유통기한 걱정 없이 !! 창고 걱정 없이 !! 매여 있는 돈 없이 부담 없이 시작 가능 !!

포장 걱정 NO ! - 포장 재료 비용, 인건비, 상품 포장 시간, 택배 배송까지 어려운 건 저희가 다 합니다 !!

가맹 보증금! - 가맹비, 보증금 필요 없습니다 !

 

초도 비용(물품 구입) 없이 (무자본, 무점포, 소자본), 단 하나의 제품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저희가 대리 배송 해 드립니다.

 

광고만 하세요!

 

쇼핑몰이 창업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사업자등록부터 홈페이지 제작(독립몰, 임대몰)까지 모두 무료로 컨설팅 해 드립니다. 쇼핑몰 제작 가능 (추가 비용 발생)

 

제품 참고 사이트 : https://www.muscle-factory.co.kr

제품 도매 사이트 : https://www.musclefactory.co.kr (인증 회원만 입장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