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관심사

오빠 각시탈 스타일

 

오빠 각시탈 스타일

 

싸이의 강남스타일이..요즘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죠?ㅎㅎ

대구스타일,건담스타일,홍대스타일,오만스타일,기숙사스타일..등등 패러디도 엄청나오는데요..ㅎ

저도 강남스타일 첨보고 웃겨 죽는 줄 알았습니다..ㅎ

역시 싸이 답다고 해야될까요?ㅎ

이래서 싸이가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ㅎ

노래도 신나고 뮤비도 잼있고..대박 날 정도 되네요..ㅎㅎ
 

요즘 각시탈을 즐겨보는데..

편집을 참 잘하셨네요..ㅎㅎ

잼있고..신나서 퍼왔습니다

 

즐감들 하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