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zum 핑크스쿨 블로그 사이트 검색 등록 거부! 사유는?

zum 핑크스쿨 블로그 사이트 검색 등록 거부! 사유는?

 

 

 

 

 

 

 

13년 02월 15일 다음 , 네이버 , 네이트 , 에 [핑크스쿨 블로그]사이트 검색 등록을 요청 하였다.

 

 

 

 

15일 당일 다음 사이트 검색 등록 완료!!

다음..엄청 빠르다 - 0- ㅋㅋ

 

 

 

 

 

핑크스쿨 블로그라는 사이트가 필자의 것 밖에 없었기에..바로가기도 등록 되었네요..ㅎ

다음은 네이트나 네이버 처럼 트래픽으로 인한 바로가기 생성이 아니라 고유한 사이트가 하나가 있으면 바로가기가 생성된다.

이래서 다음을 사랑함~♡

 

 

 

 

 

 

역시 발빠른 구글 알아서 수집 해 놓았구요..ㅎㅎ

 

 

 

네이트랑 네이버는 아직 반응이 없구요..

 

 

 

오늘 줌에서 온..메일 한통..

 

 

 

등록요청하신 사이트가 등록거부 되었습니다.


사유

고유한 내용 부족

상세사유

방문자 유입을 위한 홍보성 포스트 작성

네트워크 마케팅 관련 영업사원 홈페이지

퍼스트드림 등 방문자 유입, 고객 모집을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는 등록하지 않습니다.


 

 

 

 

 

등록 가능 사이트에 대한 안내는 고객센터 사이트 등록가이드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보내주시는 응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의견 내용

제목 : [사이트 신규신청]핑크스쿨 블로그
사이트 명 : 핑크스쿨 블로그
사이트주소 : http://pinkschool.tistory.com
사이트소개 : 온라인/오프라인 창업,광고,비즈니스 정보,상품리뷰,무료체험단정보 수록,취미 일상 개인블로그
이유 : 검색에 나타나게 하려고~

 

 

 

 

홍보성 포스트 작성 -_- ? 내가 -_-?

 

네트워크 마케팅 관련 영업사원 홈페이지 -_-? 내가 -_-?

 

퍼스트드림 등 방문자 유입, 고객 모집을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라고 -_-? 내가 -_-?

 

도대체 멀보고 이러는건지..

 

그냥 등록 거부 사유가 고유한 내용 부족이라면 이해를 하겠는데..

 

어의가 없네 -_-..

 

췌 !! 안해 !!

 

니네 아니라도 딴데서 검색 된다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