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예쁜 퍼니피쉬 한글 병따개 리뷰

예쁜 퍼니피쉬 한글 병따개 리뷰

 

 

 

어바웃 한글 병따개 무료 체험단에 응모해서 당첨이 되었네요..ㅎ

제품리뷰는 처음 포스팅 해 보네요..ㅎ 

 

 

 

별과 달 둘중에 하나 랜덤 발송이였는데..

솔직히 별이 오기를 기대했는데..ㅎ 달이왓네요 -ㅁ- ㅎ

 

 

 

아주 조그마한 박스에 포장 되어 택배 도착 !!ㅎ

이제 한번 열어 볼까요?ㅎ

 

 

 

 

혹여나 다칠까 에어캡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네요..ㅎ

 

 

 

 

이제 에어캡을 뜯어볼까요 ~ ? ㅎ

긴장 되는 순간 !!

 

 

 

 

에구구 너무 이뻐라 ~

깜찍한 병따개가 나오네요 ~ㅎㅎ

 

 

 

 

 한글 병따개 포장 앞면은 이렇구요..ㅎ

달 ~ !!

 

 

 

 

한글 병따개 포장 뒷면입니다..ㅎ

 

 

 

 

꺼내보니 달도 참 예쁘네요 ㅎ

 

 

 

 

 

병따개 뒷면 입니다 ㅎ

냉장고에 붙일 수 있도록 중앙에 동그란 자석이 붙어 있어요~ㅎ

 

 

 

 

이렇게 보니 무슨 글자인지 잘모르겠네요..ㅎ

달입니다 !

 

 

 

 

스테인리스로 된 부분이 병뚜껑을 따는 부분입니다.

 

 

 

 

 

스테인리스로 된부분은 총 2군데이며 두군데 모두 병을 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냉장고에 붙여 놓으면 ..ㅎ

누가 병따갠지 알겠습니까!!

예쁜 디자인 소품 정도로 보입니다 ㅎ

 

 

 

 

 

자 이제 달려볼까요 ~ ㅎ

달 밑부분으로도 딸 수 있구요 ~

 

 

 

 

이렇게 윗 부분으로도 딸 수 있어요 ~

 

 

 

병따개라기보단 디자인 소품으로 더 어울리는 퍼니피쉬 한글 병따개 ~ !!

너무 예뻐서 매우 만족 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이쁘게 찍어준 저의 죽마고우 김경일 작가의 홈페이지 - http://www.kimkyungil.com/